티스토리 뷰

출처: 자체제작

 

군생활 간 PX에서 사 왔던 여러 물품들 중에

 

꼭!!! 필요했던 물품들 몇 가지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아래 나열된 상품 목록 보시고, 주변 지인분들

 

혹은 본인이 필요한 물건을 PX에서 잔뜩 사보세요 ㅎㅎ~ 

 

뿌듯하실 겁니다. (물론 많이 사면 비싸요!)

 

 


1. PX 화장품 (선물용, 본인용) BEST 4

 

2. PX 홍삼 (선물용, 본인용) BEST 3

https://find-all.tistory.com/23

불러오는 중입니다...

3. PX 냉동 (냉동 치킨,냉동 피자,냉동 만두)

https://find-all.tistory.com/24

불러오는 중입니다...

 

3편으로 이렇게 나눠서 포스팅해볼게요 ㅎㅎ!


∴ 1. 화장품!

 

인터넷을 보시면 정말 많은 추천 상품이 있을 거예요. 저도 사람들과 비슷한지라 아마 추천하는 것도 비슷할 거예요!

 

①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수딩크림! (7,000원)(인터넷가 -> 14,000 이상)

(본인용, 선물용, 수분 많음)

Dr.G 레드 블레미쉬 수딩크림 70m

 

군대에서 거짓말 안 하고 50개 이상 샀다고 해도 무방한 제품이고, 전역하고서도 사용한 제품입니다~

선물용으로 증정해도 많이들 좋아하세요 ㅎ (20-30대 용입니다.)

 

수분이 많고 발림이 좋아서 많이들 좋아하세요~ 저는 트러블도 안 나고 좋았어요!

 

 

②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 (8,000원?)(인터넷가 -> 20,000 이상)

(본인용, 선물용, 유분기 적당)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

사실 현금가 14만 9천 원이라는 거액이 필요한 화장품입니다.

 

요즘에는 px에서 사서 재판매를 하는 것인지... 값이 매우 저렴하게 인터넷에 올라와 있네요.

 

이것도 PX에서 없어서 못 샀던 물건이에요!

 

우선 40대 이상의 어른들이 유분기가 많아서 사용하길 좋아하시는 제품입니다!

 

유분기가 적당히 많고, 크림을 바른 후에는 화장이 잘 먹힌다고 하네요 ㅎㅎ

 

젊은 분들은 앞서 추천드린 레드 블레미쉬 크림을 사용하시면 좋고!

 

어른들께 선물하기에는 블랙 스네일 크림이 더 좋으니 참고해주세요 ㅎㅎ

 

 

③ 참존 마유크림 (6,500원)(인터넷가 -> 12,000 이상)

(선물용, 유분기 제일 많음)

사실 현금가는 65,000원이 정상 가격입니다.

 

이 제품도 약간 되팔이 하는 느낌이랄까?

 

인터넷 가는 12,000원 정도 되네요. 신기방기.

 

이 제품은 앞서 설명드린 제품들보단 고령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제가 써본 바로는 블랙 스네일 크림보다 조금 더 유분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저는 어머니께 선물드렸어요 (55세)

 

그랬더니 피부가 많이 건조한데 써보니 윤기 나보이고 좋다고 매우 좋아하셨죠 ㅎㅎ

 

뿌---------듯

 

사실 발림성이 문젠데 이건 사바사라 직접 써보시면 좋을 거예요.

 

 

 

 

④ AHC 럭셔리 홈 에스테틱 케어(아이크림)(7,000원)(인터넷 미판매 제품)

(부모님, 여자 친구 선물용)

출처: 네이버 이미지 AHC 아이크림

 

PX에서 구할 수 있는 아이크림인데,

 

인터넷에서는 잘 안 팔더라고요!

 

PX 아주머니께서 직접 사용하시고는 효과 좋다며 저한테 추천해주신 아이크림.

 

부모님께 어차피 아이크림 비싼데 이런 거 바르라고 전해드리면 매우 좋아할 거라며 

 

저를 유혹(?) 하셨는데요. 결과는 기대 이상 ㅎㅎ

 

생각보다 부모님 세대분들은 아이크림에 비싼 돈을 쓰지 않으세요. 다만 있으면 쓰시죠!

 

부담 없이 20대 군인이 선물드리기엔 안성맞춤인 것 같습니다~

 

이것도 추천드려요!

 

 


위 제품들을 쭉 정리해보자면 제 개인적인 견해로는

 

1.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크림 -> 본인이 쓰기 좋음, 선물용으로도 좋아서 20~50대 범용성 제품임

2.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 -> 본인이 쓰기 좋음, 선물용도 좋고 30~40대 선물 추천!

3. 참존 마유크림 -> 부모님 선물용! 40~50대 추천!

4. AHC 아이크림 -> 부모님 선물용! 더 좋은걸 사드릴 수 있으면 그걸 추천하지만요 ㅠㅠ...

 

가격도 저렴하고 오래 써도 부담 없는 제품들이에요!

 

꼭 한 번 px 들르실 일 생기시거나 주변 지인 분들이 사준다고 하시면

 

다음 제품들 사달라고 해보셔요~

 

그럼 오늘은 이만 쓰겠습니다 안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