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엔 드디어! 

 

3탄입니다. (4탄, 5탄은 뭘로 해야 할지 고민되네요.)

 

우선 오늘은 냉동 음식에! 집중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PX에는 아시다시피 정말 많은 냉동 음식들이 있죠.

 

2년 간 정말... 다 한 번씩 먹어봤어요!

 

근데 그 중에서도 맛있었던 냉동 음식! 이 몇 개 있어서 ㅎㅎ

 

혹시라도 PX를 처음 방문해서 뭘 먹을지 모르시겠거나

 

누가 사준다고해서 PX 냉동 음식을 먹어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립니다 ㅎㅎ

 


이번에는 PX 냉동 편입니다~



1탄. px 화장품 (선물용, 본인용) BEST 4
  https://find-all.tistory.com/20

 

군대 px 추천, 2년 군생활 간 어떤 것들이 있었을까? BEST 4 (px 화장품 편)

군생활 간 PX에서 사왔던 여러 물품들 중에 꼭!!! 필요했던 물품들 몇가지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아래 나열된 상품 목록 보시고, 주변 지인분들 혹은 본인이 필요한 물건을 PX에서 잔뜩 사보세요 ㅎㅎ~ 뿌듯 하..

find-all.tistory.com

2탄. px 홍삼 (선물용, 본인용) BEST3 
https://find-all.tistory.com/23

불러오는 중입니다...

3. PX 냉동 (냉동 치킨,냉동 피자,냉동 만두)

 


∴ 3탄. px 냉동

 

역시나 PX에 들어가면 잔뜩 보이는 냉동 음식들.. 어떤 게 맛있었는지 한 번 확인해볼까요?

 

① 슈넬 치킨 (치킨계의 혁명)

출처: 루리웹


이게 치킨은.. 말씀드리자면..

 

px에 입고 당일날에만 볼 수 있고

 

px병이 본인이 먹을 것이 모자라서 

 

냉동고 구석에 숨겨놓는다는

 


그! 유명한 냉동 치킨입니다.


 

이건 정말 맛있어요 ㅋㅋ.. 

 

뭐랄까.. 전자레인지로 돌렸는데도

 

약간 후라이드 치킨 같으면서..

 

매콤한 양념이 살짝 묻어있는 게

 

이거랑 크림 스파게티 먹으면 오늘 점심 끝이다?

 

라는 느낌이죠 ㅎㅎ

 

꼭 한 번 먹어보세요 ㅎㅎ 정말 맛있거든요. 베스트 1입니다!

 

 

② 콤비네이션 피자 (피자계의 혁명)

출처: 오뚜기

 

이번엔 피자계의 혁명입니다!

 

이거 제가 군생활하던 시절에 px를 이등병부터 다니면서..

 

(참고로 전 16 군번에 국방부라.. px를 못 가게 하는 등 소위 짬질은 심하지 않았어요.)

 

일병 3호봉 때 처음으로 와.. 이런 냉동이 있었어?

 

라고 찾은 식품이었어요.

 

정말 거짓말 하나 안 섞고 px에 냉동이 입고되면 그 순간!

 

모두들 하나씩 집어 나오는 피자예요 ㅎㅎ

 

 

 

 

뭐랄까? 군대에서는 치킨과 피자를 시켜먹긴 어렵기 때문에

 

그 장병들의 슬픈 마음을 위로해주는 맛이랄까?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으면 피자가 정말 뜨거워지는데 

 

그냥 너무 맛있어요 ㅎㅎ.

 

모두들 이거는 하나씩 다 사 먹기 때문에

 

군생활하면서도 먹고 싶을 때마다 먹긴 힘든 제품일 거예요.

 

그러니까 지금도 이런 게 있었어? 하시는 장병 분들..

 

바로 PX 달려가세요. 먹을 만합니다. 추천드려요!

 

 

③ 왕교자 만두 (만두계의 혁명)

 

출처: 구글 이미지

 

인터넷에 아무리 찾아봐도... 왕교자 만두에 대한 글이 없네요?

 

나는 분명 px에서 왕교자 만두를 먹었었는데!!!!

 

정말 맛있어요 왕교자만두... (밖에서도 먹을 수 있는데 px버전이 분명 따로 있어요 ㅠ)

 

아시다시피 냉동만두는 그냥 전자레인지에 돌렸다간

 

안 익는 부분이 생기는 거 아시죠?

 

중간에 구멍을 뚫고, 물도 살짝 부어준 다음

 

2분 후에 다시 한번 섞어줘야 해요. 

 

섞으면서 뒤집어주지 않으면

 

일부 안 익는 부분이 생긴답니다?ㅎㅎ (따라 하고 싶은 분들은 참고하세요 ㅎㅎ)

 

 

 

 

사실 홍진경의 더만두? 도 인기 있는 만두라고 글이 많이 올라오는데..

 

이건 px에서 남는 만두였어요.

 

제 기억으로는 왕교자만두, 고향만두? 요렇게 두 개가 제일 맛있어서

 

바로 품절되는 만두였거든요.

 

그래서 그런지 꼭 px에서 내가 먹던 그 만두를 찾고 싶었는데 ㅠㅠ

 

못 찾아서 일단 왕교자 만두 비슷한 이미지를 첨부했네요.

 

아마 현역 장병분들도 px 물건 입고 날 찾아가지 않으면 보긴 어려우실 텐데...

 

그래도 꼭 한 번 먹어보세요 ㅎㅎ 정말 맛있습니다.

 


오늘 제가 여러분께 소개드린 3가지 제품은!!

 

치킨, 피자, 만두

 

이렇게 세 가지 제품이었는데요.

 

실제로 군대 내부에서도 인기가 정말 많은 제품이라서

 

px에 방문하셔도 못 보게 될 확률이 높습니다 ㅠㅠ

 

(인기가 너무 많아서 금방 없어지고, 현역 장병들도 먹고 싶을 때 항상 먹진 못하는 제품이에요.)

 

 

 

그래서 위 3가지 제품을 혹. 시. 라. 도 px 냉동 중에 발견하신다면

 

꼭!!!! 그냥 집으세요.

 

지금 먹던 나중에 먹던 아무튼 집으세요.

 

먹어보시면 그 이유를 아실 겁니다 ㅎㅎ

 

오늘도 좋은 한 주 보내시고

 

모두들 코로나 조심하시고 건강하세요~!

 

그럼 이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