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출처: 자체제작

 

저번 포스팅에서 군생활 간 


PX에서 사 왔던 여러 물품들 중에 꼭!!! 필요했던 물품들 중에

 

화장품을 추천해드렸는데요!

 

이번에는 PX 홍삼 편입니다~

 

 


PX 딱 들어가시면 다들 놀라실 거예요.

 

뭐 이렇게 홍삼 종류가 많아? 뭘 사야 되지?

 

어떤 걸 사가야 되는지 도통 모르겠을 겁니다.

 

그렇지만 오늘은 군 생활하면서 군인들이 가장 많이 구매하던 홍삼과

 

종류별로 어떤 것들이 뭐가 좋은지 적어드리려고 해요.

 

의외로 PX 내에는 시중에는 비싸지만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좋은 홍삼이 많답니다? 

 

(밖에서는 비매품이에요.)
 


1. px 화장품 (선물용, 본인용) BEST 4
  https://find-all.tistory.com/20

 

군대 px 추천, 2년 군생활 간 어떤 것들이 있었을까? (화장품 편)

군생활 간 PX에서 사왔던 여러 물품들 중에 꼭!!! 필요했던 물품들 몇가지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아래 나열된 상품 목록 보시고, 주변 지인분들 혹은 본인이 필요한 물건을 PX에서 잔뜩 사보세요 ㅎㅎ~ 뿌듯 하..

find-all.tistory.com

2. px 홍삼 (선물용, 본인용) BEST 3

 

3. PX 냉동 (냉동 치킨,냉동 피자,냉동 만두)
https://find-all.tistory.com/24

불러오는 중입니다...

∴ 2. px 홍삼 편

 

인터넷을 보시면 정말 많은 추천 상품이 있을 거예요. 저도 사람들과 비슷한지라 아마 추천하는 것도 비슷할 거예요!

 

그래도 제 나름의 추천과 정리를 해드리려고 노력했으니 재밌게 읽어주세요 ㅎㅎ

 

① 한삼인 하루 홍삼(농협)

(10ml x 30포) (진세노사이드 함유량 6mg/g)

출처: 옥션

 

 

먼저 농협 한삼인에서 나온 하루 홍삼입니다.

 

사실 PX에서 파는 정관장 홍삼을 1순위에 올려야 할까..

 

생각을 많이 했는데

 

우선 가장 저렴했던 홍삼인데 가장 효과가 좋았던 홍삼이었어요.

 

짧은 지식이어서 그런지 저에게 가장 중요한 건 

 

진세노사이드 함유량이었어요.

 

우선 함유량이 가장 높은 걸 사자!... (효과는 있지만 홍삼이 잘 안 받는 분들은 조심하세요.)

 

한삼인 하루홍삼의 함유량은 아래와 같아요~

 

 


진세노사이드 함유량 6mg/g


 

제 경우를 말씀드리자면,

 

처음 사갔던 정관장 홍삼이 40ml여서 그런지 

 

저희 어머니께는 용량이 많아 마시기 많이 버겁다고 하시더라고요.

 

하루는 말씀하시기를,

 

다음번 휴가 나오면 용량 적은 작은 포?로 만들어진 홍삼이 없냐고 물으셨고

 

그때 눈 앞에 보이던 홍삼입니다 ㅎㅎ

 

그다음 번 휴가 때는 10ml포를 들고 갔더니 하루에 한 포씩 먹을 때 부담 없고

 

매일 같이 먹다 보니 일하고 돌아오셔도 

 

기운이 남아있다고 하시더라고요. 원래 지쳐서 쓰러질 타이밍인데 아니랍니다 ㅎㅎ

 

(그 후 나갈 때마다 사갔어요. 그랬더니 전역하기 전에는 한 20개만 사 오랍니다. 전부 선물하셨죠.)

 

 

② 홍삼보운 (정관장)

(40ml x 30포) (진세노사이드 함유량 3mg/g)

 

출처: KGC 인삼공사

 

이건 군대에서 가장 많이들 사가던 홍삼 세트예요!

 

모두들 홍삼은 정관장이 좋다는 건 아시죠?

 

어찌 보면 홍삼! 하면 정관장이라는 게 공공연한 사실일 텐데요.

 

이 제품은 제가 처음 군대 와서 선임한테 추천받았던 상품이었고,

 

실제로 모두들 휴가 나갈 때 5개씩 사서 나가더라고요 ㅎㅎ

 

(비싸긴 하던데..)

 


(진세노사이드 함유량 3mg/g)


함유량은 위에 소개드린 하루 홍삼보다는 적지만

 

음 말씀드렸던 홍삼이 잘 안 받는 분들이 있기 때문에

 

적당한 량만 섭취하길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위 홍삼 추천드릴게요!

 

30포로 구성되어 있어 매일 드시면 한 달치 분량을 드실 수 있으십니다 ㅎㅎ

 

 

③ 홍삼 정옥고 (정관장)

(250ml) (진세노사이드 함유량 10mg/g)

 

출처: 옥션

마지막으로 홍삼 정옥고입니다!

 

이 홍삼은 원액이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ㅎ

 

떠먹는 홍삼이고 타서 드시면 됩니다. 

 

이거는 한포씩 드시는 것도 좋지만 직접 타서 드시고 싶은 분들은

 

듣기로는 물에 타서 드신다고 들었어요.

 

제가 직접 먹어본 적은 없는 홍삼이에요. (퍼먹는 게 귀찮아서...)

 

다만 진세노이드 함유량이 제일 높고

 

무엇이든 원액이 가장 좋다는 것은 여러분들도 잘 아시죠?

 

다만 조심 또 조심하세요. 꼭 잘 받는 분들이 드셔야 나중에 알레르기 같이 부작용이 안 생기니까요.

 

 

 


홍삼은 역시 원액으로 먹어야지!


 

 

라고 생각하시는 어른 분들께 선물해주시면 아마 가장 좋아하실 겁니다 ㅎㅎ

 

위에 소개해드린 2가지 제품보다 홍삼정옥고가 가장 비싸요.

 

그렇지만 비싸단 말은 아무래도.. 회사도 가격 경쟁에 자신이 있고 좋다는 말이겠죠? ㅎㅎ

 

원액을 직접 먹고 싶다면 홍삼 정옥고!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오늘은 3가지 종류의 PX 홍삼을 추천드렸는데요.

 

여러분들도 혹시나 PX에 방문하시거나 또는 지인 분들이 PX에서 뭐 사다 줄까?

 

라는 이야기를 하신다면

 

위에 3종류 홍삼 미리 비교해보시고

 

이것 좀 대신 구매해달라고 말씀하실 수 있을 거예요 ㅎ

 

그 외에도 많은 홍삼들이 있지만,

 

저는 위에 3가지 홍삼만 알아도

 

충분히!!! PX에서 좋은 제품 저렴하게 사는 거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혹시 더 싸고 좋은 게 있진 않을까?

 

라는 생각은 안 하셔도 될 것 같아요 ㅎㅎ

 

 

 

 

그럼 오늘 포스팅은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좋은 주말 보내세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