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출처: 자체 제작 (킹덤)

 

 

오늘 추천 해드릴 드라마는 킹덤 입니다.

 

주지훈과 류승룡의 명품 연기에 모두들 놀라고 감탄하고 있죠.

 

사실 한국에서 이런 CG영화가 나올 수 있을까? 많은 분들이 생각하셨을 겁니다.

 

더군다나 조선을 배경으로 한 좀비드라마라니...ㅎㅎ 시리즈로 나오니까 더욱 새롭고 신기했어요.

 

 


 

 

 

조선을 배경으로 한 이 드라마는 기본적으로 좀비를 다루게 되는 영화인데요.

 

왕이 되기 위한 2인자 가문의 수장 `류승룡`과 왕가의 자식이지만, 서자인 `주지훈`

 

이 싸우는 어떻게 보면 왕권을 위한 대립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출처: 나무위키(킹덤)

위 이미지만 보아도, 왕의 얼굴이 회색 빛인걸 보실 수 있으실텐데요..?

 

단호히, 스포일러는 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아무말도 안했습니다.ㅎㅎ(아시는 분은 벌써 눈치 채셨겠죠?)

 

 


1. 우선 좀비 드라마라... 영화도 아니고 드라마?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것이고

 

2. 좀비드라마면... 잔인하고 무섭지 않을까 ㅠㅠ?

 

하시는 분들도 많을 것이고...

 

3. 스토리도 없고 그냥 단순히 물어뜯고 감염되고 하는 드라마 아니야?

 

하실 분들도 많다고 생각합니다.

 


재미있습니다. 보세요.


 

드라마지만, 명품 배우들의 `연기력` 때문에 작화에 몰입되는 것은 첫번 째 이유!

 

드라마라는 이유 하나로, 다음 편이 기대되는 `기대 심리`가 작용하는 것이 두번 째 이유!

 

좀비 드라마 임에도 불구하고 킹덤은 스토리가 나름 괜찮다?는 것이 세번 째 이유!

 


 

솔직하게 말씀드리자면.. 정말 드라마의 스토리를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다만, 좀비 드라마의 스토리를 원하신다면 이야기가 다르죠.

 

의외로 조선 시대의 현실 모습과 왕가와 정치세력들의 세력다툼을 잘 녹여내었고

 

이걸 `좀비`라는 비현실적 요소를 통하여 `시대적 배경`을 매우 잘 녹여낸 드라마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주말은 혼자, 또는 여자친구와 함께 킹덤 보시는 건 어떠세요?

 

서로 더욱 애틋해지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ㅎㅎ

 

혼자보면... 너무 무서워요 ㅠㅠ

 

 

그렇지만 외국에서 인기있는 워킹데드! 와 같은 시즌성 드라마가 

 

한국에서 나온 것에 매우 감격스럽고 뿌듯하네요 ㅎㅎ

 

최근, 실제로 LA 한복판에서 킹덤 2 광고를 했다죠?

 

 

이 기회에 킹덤 1부터 쭉 정주행 하시는 건 어떨까요? (주말이 순식간에 지나갑니다)

 

그럼 모두 즐감하세요 ~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