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쉴 날이라곤 주말뿐이 없는 직장인 여러분!

 

그리고 학교생활에 치이고 또 치이는 학생 여러분 ㅠㅠ

 

그리고 가정생활이 고되고 힘드신 부부 여러분들...

 

오늘은 조금이나마 드라마를 통해 인생의 적적함을 달래려는 모든 분들께 

 

주말에 몰아보기 좋은! 그리고 재미있는! 넷플릭스 드라마를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TOP3

뷰티인사이드

제공: JTBC

 

먼저 뷰티인사이드 입니다~ 으 달달한 우리 이민기 씨... 오늘은 아무래도 이민기씨 나오는 드라마만 두 편 정도 추천하게 될 것 같네요.. 참고로 이민기 씨의 연기가 두 드라마 모두 비슷했다는 건 함정~!

 

각자 다른 병을 앓고 있어 남들과는 다른 유명세 때문에 힘들고 고달파하며 우연히 서로의 아픔과 힘듬을 알고 사랑을 나누게 되는 두 사람. 

 

전형적인 로맨스 드라마예요~ 그래도 뭐 나름 재미있게 봤던 것 같습니다. 특히나 의외로 감동적인 부분들이 많아요. 일상에서 우리가 도움의 손길을 잡아주지 않고 지나쳤을 법한 내용들을 중간에 한 번씩 넣어줘서 감동을 주거든요 ㅠ

 

이 드라마 보면서 생각보다 마음이 많이 적적했던 것 같습니다. 연애는 덤이구요 ㅎㅎㅎ 나름 일상을 한 번 되짚어봤던 것 같아요! 아! 내가 너무 사람들한테 무심했구나... 조금 더 관심을 뒀더라면, 사랑해줬더라면, 이러한 장면들 때문에 이 드라마가 가끔은 생각났던 것 같네요 ㅎㅎ 재밌어서 TOP3에 자리 매겨봤습니다~

 


TOP2

이번 생은 처음이라

제공: tvN

 

어쩌다 보니 이민기씨가 출연한 드라마를 또 추천하게 됐네요 ㅋㅋ..

이민기씨의 연기는 `뷰티 인사이드`나 `이번 생은 처음이라` 모두 똑같? 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ㅋㅋㅋㅋㅋ

로봇 연기는 일품입니다..ㅋㅋㅋ 그래도 매력 있어요! 그런 캐릭터이면서 약간 현실 남성들과는 다른 모습들? 때문에 로맨스의 느낌을 더 잘 살렸다고 봅니다!

 

음... 이 드라마를 보면서 느낀 건.. 두 주인공 모두 똑똑해요. 이민기씨는 박학다식하게 나오고? 정소민씨도 서울대를 졸업한 여성분으로 나오는데 성격이 참 다릅니다~! 이민기씨는 뭔가... 일목요연하고 틀에 맞춰진 느낌이면 정소민씨는 똑똑하지만 자신이 하고 싶어 하는 일을 추구합니다. 다만 너무 순진하달까? 세상을 잘 모르는 느낌도 있었고, 그러면서도 적응이 매우 빠른! 제 느낌에는 현명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둘 다 연애도 많이 해보지 않았고, 처음 인생을 살고 있는지라 모르는 것도 많고, 세상 사는 것이 쉽지도 않고, 그걸 둘이서 해결해 나가는 모습이 정말 예쁘고 사랑스러운 드라마였어요! 

 

이제 곧 결혼할 시기가 다가오는 저에게도.... 참 많이 공감되는 드라마였죠. (연애만 빼고요 ㅋㅋ)

 

사실 우리 모두 처음 살아보는 거잖아요? 남들 우스갯 소리로 `인생 2회 차`라고들 하잖아요 ㅋㅋㅋ 

 

어느 누가 잘 사는 법을 알아서 또는 배워서 살아갈까?

 

라는 고민 아닌 고민을 느끼면서 재밌게 봤던 드라마였습니다. 이것도 보면서 제 삶을 한 번 돌아보게 된....ㅋㅋㅋㅋㅋㅋㅋㅋ (모든 드라마가 다 그렇네요)

 

처음 사는 인생! 멋지게 모두 살아봐요! 힘내세요 화이팅~!

 


TOP1

사랑의 불시착

제공: tvN

 

마지막으로!!!!!!!!! 베스트 오브 베스트는 사랑의 불시착!입니다.

 

이건 진짜 꼭 보세요!

 

사실... 이게 뭐지? 넷플릭스에도 Crash landing on you라고 되어있어서 뭐지? 했어요.

 

저는 TV를 따로 챙겨보진 않아서 ㅋㅋㅋㅋ 드라마가 요즘 뭘 하는지 잘 모르는데요. 그냥 아무 생각 없이 눌러서 봤더니... 아니 이게 웬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재미있는 거예요.

 

특히나 북한말 사투리는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겼어요.

 

로맨스에서 애틋함도 묻어 나오고 정말 감동도 많이 받았습니다. 소재 자체가 북한을 약간 미화하는 느낌이 있어서 처음에는 다들 긴가민가 하실 거예요. 이걸 봐도 되나? 이상한데... 정치적인 거 아니야? 하실 수 있습니다.

 

제가 감히 말씀드리는데...

 

단. 연. 코 아닌 것 같고 그냥 재미로 보세요! ㅋㅋㅋ 마음이 달달해지고... 행복해지고... 즐겁습니다!

 

정말 ! 이번 주에 시간은 남고 할 건 없고, 무언가 재미있는 드라마 없을까? 하시면 꼭 사랑의 불시착 이거 보세요! 주말에 시간가는 줄 모르실 겁니다 ㅎㅎ

 


내일이면 또 한 주가 시작되네요!

 

여러분들 모두 주말에 넷플릭스 드라마로 힐링하세요~ 그럼 안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