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출처: 자체제작

 

 

 

 

생각보다 제가 쓴 영화 리뷰글을 많이 읽어주셔서

 

인도영화 추천 글 2탄을 써보려고 합니다!ㅎㅎ

 

감사해요.. 몇 명 안 읽을 줄 알았는데..ㅎㅎ

 

 

 

저번에도 인도 영화 한 편 소개해드렸죠?

 

https://find-all.tistory.com/28

 

인도영화 추천, 피케이: 별에서 온 얼간이 추천드립니다. (feat. 종교 관련 영화)

오늘은 처음으로 영화 리뷰를 적어보고자 합니다~ 사실 영화에 모든 내용을 담아버리면... 스포일러가 될까 봐 어떤 식으로 적어야 할지 고민이 참 많았어요. 긴 내용은 아니지만 소개할 만한 내용을 적으면 그래..

find-all.tistory.com

 

이 영화를 보게 된 계기로

 

제가 인도영화에 푹 빠져버렸죠 ㅎㅎㅎ

 

그때부터 인도 영화 중 히트작은 무조건 봐야 한다. 

 

라는 생각이 많이 들더라고요 ㅎㅎ

 


① 영화 첫 느낌

출처: 네이버 이미지

 

영화 메인 포스트예요 ㅎㅎ

 

무슨 전쟁영화 같죠?

 

사실 이거만 봐서는 정말 재미없는 영화겠구나..

 

그냥 인도에서 나온 조잡한 전쟁영화겠지?라는 생각을 정말 많이 했어요..ㅎㅎ

 

 

 

위 영화를 잠깐 간추려 소개해드리자면~!

 

1. 역대 인도 박스오피스 흥행작 2위


2. 2015 부산국제영화제 초청작이에요!

 

출처: 네이버

 

 네이버 검색에서는 특별한 게 적혀있지도 않고,

 

따로 전문가 평점도 없어서 ㅎㅎ 에이 별로겠지 하고 넘어가실 분들 많을 텐데요!

 

꼭 추천드립니다!

 


② 영화 소개

지금부터

 

카쉬미르의 소녀

 

영화에 대해 소개해드릴 거예요~

 

이 영화로 말할 것 같으면..

 

우선 인도 영화라 길어요 ㅎㅎ 2시간 30분 상영작이고

 

또한, 또 춤도 많이 추고 중간중간 노래도 많이 나옵니다 ㅎㅎ

 

이건 감안하고 보셔야 해요~

 

 

출처: 네이버 이미지

 

위 두 명이 주인공인 인도 남성과 파키스탄 소녀입니다 ㅎㅎ

 

주인공 남성분도 잘생기셨고 아이도 정말 예쁘죠?ㅎㅎ

 

 

 

이 영화에서 큰 감동을 주는 두 주인공의 멋진 짤이네요~ㅎㅎ

 


인도와 파키스탄은 아시다시피

 

오랜 시간 아픈 역사로 인해 사이가 안 좋은 국가입니다.

 

이전에 소개해드린 피케이: 별에서 온 얼간이 영화에서도

 

나온 얘기가 파키스탄 남성과 인도 여성의 사랑이 어렵고 이루어지기 어려운 사랑이란 걸

 

영화에서도 보여줬는데요.

 

 

 

인도영화를 보다 보면 항상 등장하는 파키스탄과 인도.

 

역시 인도의 사회적 여건과 상황을 참 잘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영화는 그 나라의 시대상을 반영하죠 ^^.. 참 많이 공감하게 되네요 ㅎㅎ..


출처: 네이버 이미지

위 이미지가 파키스탄과 인도의 국경선입니다 ㅎㅎ.

 

 


③ 줄거리 요약

 

시골 산기슭 (카쉬미르)에 살던

 

병에 걸려 말을 못 하던 한 소녀가 있었고..

 

부모는 인도에 있는 한 종교를 찾아가 기도를 하게 되면,

 

아이의 병을 낫게 할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는

 

곧바로 인도로 향하게 됩니다.

출처: 네이버 이미지

그러나, 인도에서 파키스탄으로 돌아오는 기차 안에서...

 

이 어린 소녀가 기차가 잠시 정차한 사이에 밖에 나가서 놀고 있었고...

 

말을 못 하던 소녀는 결국 기차를 놓치게 되는데요 ㅠㅠ

 

여기서 부모와 아이는 헤어지게 되며 

 

파키스탄으로 건너가지 못한 채 부모는 파키스탄으로..

 

아이는 인도에 남게 됩니다...

 

 

 

 

이제 여기서 이 어른을 만나게 되죠.

 

인도에서 특이한 종교를 믿던.. (기억은 잘 안 나요)

 

위 남자 주인공은.. 살아생전 이슬람도, 교회도, 다녀보지 않고

 

그저 자신이 믿던 종교의 회당만 열심히 다니던

 

평범한 신도였습니다.

 

출처: 네이버 이미지

 

다만 위 어린아이를 인도의 한 식당에서 만나게 되죠.

 

배가 고파 먹을 것이 없던 소녀는 먹을 것을 주던 위 남자를 자연스레 따르게 되었고

 

그때 둘의 위험한 동거(?)는 시작됩니다.ㅎㅎ

 

 


말을 못 하는 아이 때문에...

 

이 종교.. 저 종교... 이 지역 저 지역을 돌아다니며

 

아이에게 이곳이 살던 곳이 맞는지 확인을 해가며

 

사람들 사이의 모순들... 그리고 안 좋은 모습들을 

 

순수하지만 올곧은 주인공이 아이와 함께 헤쳐나가는 모습을 보며

 

이 영화에 잔잔한 감동을 주곤 합니다.

 

(직접 보시면 정말 많이 울 거예요 ㅠㅠ)

 

출처: 네이버 이미지

 

파키스탄까지 건너가서 아이의 집을 찾아주는 위 주인공...

 

그리고 종교라곤 자신이 믿는 종교 밖에는 몰랐지만

 

결국 종교가 중요한 것이 아닌 사람이 중요하단 것을 깨달은 주인공...

 

 

 

이 영화에는 참 여러 가지 의미가 담겨있는 것 같았어요 ㅎㅎ.

 

한국 영화들을 보면.. 잔잔한 감동을 주는 포인트가 항상 있잖아요?

 

인도 영화도 똑같았어요! 

 

그래서 제가 인도 영화를 좋아하게 되었답니다 ㅎㅎ.

 

 

 

 

 

여러분도 한번 감상해보세요! 정말 감동적이고 즐거운 영화였답니다.

 

마지막에는 펑펑 울었네요 ㅎㅎ..ㅠㅠ

 

비현실적인 요소도 있지만! 아무래도 현실적인 요소도 있어서

 

인도와 파키스탄에 대한 여러 감정들을 느낄 수 있었어요 ㅎ

 

여러분들도 한번 인도영화 보시고 

 

인도에 대해 알아가 보는 건 어떠실까요?ㅎㅎ

 

정말 추천드립니다.

댓글